한국의 비즈니스 문화 – 한국에서 비즈니스를 하는 방법

한국의 수도인 서울은 최신 기술로 가득 찬 현대적이고 번창하는 대도시입니다. 한국은 일류 통신, 일류 호텔, 현대적인 지하철, 상상력이 풍부한 건축물의 고향입니다. 이러한 모든 현대적 기술에도 불구하고 한국은 일부 지역에서 매우 전통적으로 남아 있습니다. 이를 염두에 두고 한국에서 사업을 계획하고 있는 미국인이라면 서울을 로스앤젤레스로 착각해서는 안 됩니다. 한국이 현대화되고 정교해짐에 따라 근대가 서구에 해당하는 것은 아니라는 점에 주목하는 것이 중요하다.

한국인의 서구 문화로의 이행에도 불구하고 대다수는 여전히 사고 방식에 있어 전통적이다. 한 가지 완벽한 예는 한국인들의 위계질서에 대한 존경심과 그들이 가족을 얼마나 소중하게 여기는지입니다. 한국 가족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자. 한국 가족의 주 수입원은 아버지이고 어머니는 집에 머물면서 가족의 일상적인 소비를 돌본다. 그러나 이것은 주로 경제적 압박과 사회적 관습의 변화로 인해 최근에 급격히 변했습니다. 미국 기업이 한국 시장을 추구할 계획이 있는 경우 가족 역할의 전통적인 구조를 고려해야 합니다.

한국에서의 사업은 지극히 개인적인 것이기 때문에 미국인들은 때때로 사업과 개인 생활 사이의 관계를 따로 떼어서 유지하기가 쉽지 않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한국인들은 오피러브 개인적으로 인연을 맺은 사람들과 거래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미국인들이 한국에서 사업을 할 때 민감해야 하는 것 중 하나는 일본과 역사적 관련이 있는 것에 대한 한국의 민감한 접근 방식입니다. 한국인은 때때로 일본인에 대해 강렬한 감정적 반응을 보입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일본은 한국의 조국을 가상의 식민지로 만들었습니다.

한국인들은 협상에 매우 특화되어 있습니다. 협상 중에 타협하지 않는 협상 태도를 과시하는 것은 미국 회사에 불리하게 작용할 수 있습니다. 기억해야 할 또 다른 중요한 점은 한국인이 거래를 체결하는 방식이 다르다는 것입니다. 서양인은 서면 계약을 중시하는 반면, 한국인은 계약을 유연성의 여지를 충분히 남겨두고 합의된 내용을 열거한 일반 계약의 서면 문서로 간주합니다.

아마도 한국인의 가장 큰 특징 중 하나는 그들의 높은 애국심일 것입니다. 이는 강한 집단적 유대를 강조하는 유교적 윤리와 관련이 있다. 따라서 사업가는 협상 중에 그룹, 회사 및 국가의 이익을 고려하고 강조해야 합니다.

You may also like...